[공지] |
**** 국민대학교 한반도미래연구원 블로그 주소 **** |
23.11.03 |
249 |
[공지] |
**** 국민대학교 통일교육선도대학 유튜브 채널 **** |
23.06.16 |
341 |
42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최근 북한의 2국가론 평가와 정책 전망(2024.04.29.) |
24.04.29 |
14 |
41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왜 북한인권인가? 사진으로 보는 북한실태(2024.04.15.) |
24.04.24 |
15 |
40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탈북 스토리, 인생 역전 드라마(2024.04.15.) |
24.04.24 |
21 |
39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시민정신 발현(2024.04.04.) |
24.04.24 |
16 |
38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분단국 통일사례의 교훈(2024.04.08.) |
24.04.08 |
27 |
37 |
[뮤직&토크 콘서트] 탈북민 애환, 음악으로 듣는다(2024.3.29.) |
24.04.01 |
42 |
36 |
[통일의길 학술회의] 대학통일교육현황과 발전방안 모색(2024.3.29.) |
24.04.01 |
38 |
35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통일공공외교와 대학생들의 역할(2024.04.01.) |
24.04.01 |
38 |
34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북한주민, 그리고 탈북민들의 희망은?(2024.03.25.) |
24.03.25 |
57 |
33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남북관계 대전환기, 북한주민 포용 방안(2024.03.25.) |
24.03.25 |
42 |
32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국제 질서 변화와 한반도 안보 및 통일(2024.03.18.) |
24.03.20 |
42 |
31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우리 통일정책과 한반도 평화정착 과제(2023.11.16.) |
24.03.20 |
42 |
30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시민 참여와 의식 변화 목적의 공익 마케팅-환경, 사회통합, 안전, 통일 등(2023.11.21.) |
24.03.20 |
35 |
29 |
[맞춤형전문강사 특강] MZ세대들이 원하는 한반도 통일(2023.10.25.) |
24.03.20 |
44 |
28 |
[민주평통-고려대-국민대 공동학술회의] 북한인권, 이대로 좋은가? (2023.06.01.) |
24.03.20 |
32 |
27 |
[통일의길 학술회의] 지속가능한 통일교육 체계 확립 방안 모색(2023.12.20.) |
24.03.20 |
35 |
26 |
[통일콘서트] 통일, 음악으로 만나다(2023.12.20.) |
24.03.20 |
28 |
25 |
2023 하반기 <제15기 통일 콜로키움> (2023.10.31.~2023.11.30.) |
24.03.20 |
28 |
24 |
[통일의길 학술회의] 전시 납북자 가족 피해, 실효성 있는 배·보상을 위한 학술세미나(23.11.10.) |
24.03.20 |
27 |
23 |
[통일체험학습] 해군2함대 서해수호관 견학(2023.11.24.) |
24.03.13 |
30 |